대학소개
학장인사말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홈페이지방문을 환영합니다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은 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품격있는 인재 육성과 선택과 집중을 통한 미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978년에 설립된 사회과학대학은 현재 사회학과, 심리학과, 행정학과, 정치외교학과, 경제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대학원의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및 특수대학원인 세종 국가정책대학원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은 신행정수도권의 선두 단과대학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교육과 연구 역량을 지닌 교수들의 열성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을 토대로 모든 재학생들이 전문성, 창의성, 리더십, 소통능력, 봉사정신 등 선진국형 인재로 발돋움하는 데 필요한 자질을 연마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정보, 기업, 금융, 교육, 언론, 연구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국가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동량이 되어왔습니다.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에서 여러분의 멋진 꿈을 마음껏 펼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 이 동 수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28644) 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 1,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N15
전화: 043-261-2079 I 팩스: 043-271-1713
로그인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c) College of Social Sciencese. All rights, reserved.